비단잉어나 잉어꿈은 태몽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결혼도 안했는데 ㅎㅎ 무슨 의미일까요 낚시를 간건지 어떤 물가에 갔는데 잉어 붕어 블루길 등 기타 잡고기들이 많이 노닐고 있었습니다.가까이서 보려고 물에 들어갔는데 무릎까지 오는 깊이였고 고기가 많아서 신기해서 한참을 구경하는데왼쪽 오금부분에서 뭔가 뻐끔뻐금 간질간질 거려 보니까 비단잉어 한마리가 그러고 있더라구요처음엔 그냥 신경안쓰고 돌려보내려고 했으나 도망가지도 않고 계속 다리를 뻐끔하더라구요닥터피쉬마냥 ㅎㅎ그래서 그냥 손으로 안았더니 저항도 안하고 도망도 안가고 그대로 안기는거에요...물밖에 있으면 죽을까봐 얼른 집에가서 큰 대야 같은 곳에 임시로 풀어놓고집 뒤뜰에 있는 텃밭을 갈아서 큰 연못으로 만드는 꿈을 꿧어요 근데 희안한 것은 연못을 만들었는데 물고기를 잡아 넣은 적이 없는데 작은 붕어 금붕어들이 몇마리 막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잠을 깨버렸네용..
결혼도 안했다면 이 꿈은 태몽이 아니고 길몽이에요.질문자분께서 재물운과 금전적인 수익을 얻고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단어처럼 작은 이익을 더 큰 이익으로 불려나가게 되실꺼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질문자분께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며 글을 씁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복채의 의미로"포인트 선물"버튼을 클릭하셔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아야지! 참아라!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 친구여, 정말 자네 말이 맞네.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괴테